언론보도

[이데일리]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 단지 내 상업시설 7월 분양 예정

단지내상가분양 2021. 6. 23. 08:42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 단지 내 상업시설 7월 분양 예정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 단지 내 상업시설이 7월 중 분양 예정이다.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은 11개 동 총 514세대 규모의 단지로 이번 분양 대상인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은 1개 층 총 7개 점포로 구성되어 있다. 공동주택 1순위 청약 경쟁률이 평균 203.75대 1, 최대 1,123대 1(84E 타입)을 기록할 정도로 관심이 높았던 단지였던 만큼 상가도 그 분양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이 단지내 상가는 단지 주 출입구 옆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단지 내 고정수요 유입에 유리한 동선 설계가 되어있다. 또한 노출성이 좋은 도로변 전면상가로 배치되어 있어 경문고등학교, 동작성당 등 주변 시설과 인근 주거밀집지역의 수요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권장업종으로는 편의점, 중개업소, 미용실, 베이커리, 카페, 배달전문업체 등이며 조기 입점 완료와 상권 활성화를 위해 수분양자들을 대상으로 임대 컨설팅 서비스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분양대행사 한우리레드 관계자는 “이번 분양 대상 상가는 7개에 불과해 희소가치가 높고 세대도 단지 내 상가 이용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전용 84㎡ 이하 중소형으로만 구성되어 안정성과 투자가치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 단지 내 상업시설의 정확한 분양일정은 6월 중 공개될 예정이며 입주 예정월인 7월 초에 상가 입점도 함께 이루어질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 단지 내 상가에서 운영 중인 분양홍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